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루틴/명상 일지

명상 가이드와 함께 하는 명상(feat.에일린 mind yoga)

반응형

어김없이 아침이 찾아 왔다. 오늘은 아침에 비가 와서 그런지 차분하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다. 그리고 오늘은 특별히 명상 가이드와 함께 해보고 싶었다. 명상 가이드도 따라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유튜브에 검색을 해봤다.

확실히 명상 가이드와 함께 해서 그런지 편안하게 명상을 할 수 있었다. 오늘 따라한 명상 가이드는 에일린 mind yoga 채널의 '요즘 힘들어 하는 당신을 위해'라는 명상 가이드였다. '명상 가이드 10분'이라고 치니까 제일 위에 나와서 들었다. 그만큼 많이 듣는다는 얘기지.

 

명상 가이드를 따라 명상을 하면 확실히 명상이 쉬워진다. 그저 가이드의 멘트에 따라 내 몸과 마음을 흘리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명상을 할 수 있다. 그만큼 명상에 더 빠르게 몰입을 할 수 있었다. 아침에 편하게 명상을 하고 싶다면 명상 가이드를 틀고 명상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나 아예 처음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나에게 맞는 명상 가이드를 찾아 따라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명상이 끝나고 나니 살짝 배가 아파온 관계로 오늘은 글을 조금 늦게 올렸다. 역시 야식은 안 먹는 게 답이었어... 그래도 오늘도 맑은 정신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

 

반응형